티스토리 뷰

남들 다 아는 이야기

다이소 재고조회 두가지 방법!

공무직의 모든것 2024. 6. 12. 12:50
728x90

 

허탕치는 일이 많아요 그쵸?

어디는 크고 어디는 작고 해서 가보면 오히려 큰 다이소는 다 팔려서 없고

오히려 작은데는 사람이 없어서 있을 때도 있죠.

 

그래서 미리 재고조회 해보고 가는 것이 좋아요.

 

조회하는 방법은 아래처럼 크게 두가지 입니다.

 

1. 다이소 앱을 이용합니다.

앱을 이용하면 되지만 추천은 안해요,

앱 깔기 귀찮잖아요? 또 회원가입도 해야될테고... ㅎㅎ

 

 

2. 다이소 몰에서 조회하기!!

https://www.daiso.co.kr/

 

 

 

 

 

말 그대로 다이소 사이트에 접속하면 됩니다.

다이소 사이트 대문 화면 아래에 재고 조회 클릭!!

 

 

멤버십, 매장상품찾기, 매장위치찾기가 있는데

매장상품찾기에서 찾으려는 단어를 입력하면 됩니다.

 

 

예를 들어 거울이라 치면 여러가지 거울이 나오는데

아무거나 눌러보면, 전 엉뚱하게 서울지점이 나오드라구요?

원하는 지점에서 원하는 물건 조회를 하고 싶으시면 로그인 후 매장찾깅 들어가 찾으시는 매장에 하트를 누르시면 됩니다.

그러면 다시 돌아와서 매장상품찾기에서 뜬 물건을 옆 관심매장을 누르시면 원하시는 매장의 재고가 뜹니다.

 

 

보셨죵? ㅋㅋ

제가 설정한 대전반석점은 저 제품이 아예 없네용.

 

 

이상 지금까지 알아봤네요.

앱보단 사이트가 더 편해 보여요.

원하시는 지점의 재고를 보시려면 회원가입해야하는 피곤이 있지만.. ㅎㅎ

안녕~

댓글